사실 서양 고전 책들이 맞지 않아서 잘 읽는 편은 아닌데, 굳이 굳이 읽어봤습니다.. 읽을 때는 머리가 터질 것 같고 많이 생각하면서 읽어야하는데, 다 읽고나면 이런 책이구나.. 싶어져요^^ 여러번 읽어야하는게 이 책의 참맛인것 같네요 ㅎㅎ 무엇으로 살아가는지는 평생 고민하고 살아가야 할 인간의 숙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. 톨스토이의 가치관을 알 수 있는 좋은 책이였습니다~!
300만 부 판매 돌파 기념! 더클래식의 기부 선물
고전을 읽고 싶은 모든 독자를 위한 도네이션 세계문학 컬렉션
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이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아 300만 부 판매 돌파 기록을 세웠다.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시장에서 고가로 판매되던 기존의 많은 고전 도서와 차별되게 한 손에 들릴 만큼 작은 크기에 우아한 표지 디자인으로 독자들에게 다가갔다. 또한, ‘고전은 어렵다’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좀 더 쉽고 잘 읽히도록 번역문의 문법 오류를 줄였고, 어려운 말과 단어는 최대한 쉽게 사용하여 잘 읽힌다는 평을 들어 왔다.
경제적이다! 예쁘다! 잘 읽힌다! 이 세 가지 요건을 충족한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은 현재 시장에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 앞으로도 꾸준히 양질의 세계문학을 발굴해 출간할 예정이며, 독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,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자 더클래식 도네이션 세계문학 컬렉션 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내놓게 되었다. 톨스토이 단편선1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를 더클래식 도네이션 세계문학 컬렉션 4권으로 선보인다.
첫 번째 이야기 _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
두 번째 이야기 _사람에게는 얼마나 많은 땅이 필요한가
세 번째 이야기 _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계시다
네 번째 이야기 _에밀리안과 빈 북
다섯 번째 이야기 _아시리아 왕 아사르하돈
여섯 번째 이야기 _달걀만 한 씨앗
일곱 번째 이야기 _어른보다 슬기로운 소녀들
작가 연보
작품 해설
카테고리 없음